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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정부2동, 시민을 위한 섬김행정 상반기 실적 99% 달성

  • 제공부서 : 의정부2동
  • 등록일 : 2018-07-19
  • 조회 : 221

의정부2동 주민센터(동장 우종모)는 ‘시민을 위한 섬김행정’ 상반기 추진실적이 목표대비 99%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.


시민을 위한 섬김행정은 민원서비스 추진실적 달성율과 고객 불만족사항 이력관리 처리율, 방문민원인 만족도 등 3가지로 나누어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있다.


특히 고객 불만족사항 처리분야에서 화장실 환경개선, 민원서비스 불만 민원 등 12건을 접수하여 모두 해결을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했다.

우종모 동장은 “상반기 추진실적을 참고하여 미흡한 부분을 적극 개선해 하반기에는 시민을 섬기는 대민서비스 100% 구현을 달성하겠다”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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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김은지
  • 시민소통담당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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